[유자 잡티 세럼 (단종)]
좋습니다~
얼굴 칙칙한게 너무 신경쓰여서 구매해봤는데 좋아요~
dhrt***@naver.com
(40대/여성)
평점 별평점 별평점 별평점 별평점 별
조회수 : 107
[링무버 립&아이 리무버(단종)]
돌고돌아 링무버
벌써 3통째 재구매에요. 다른거써도 어짜피 다시 링무버로 돌아오게되네요.
hys0***@naver.com
(30대/여성)
평점 별평점 별평점 별평점 별평점 별
조회수 : 805
[링솔 선크림]
정착할게용
당분간 링솔만 쓸 거 같아요~
apoq***@naver.com
(30대/남성)
평점 별평점 별평점 별평점 별평점 별
조회수 : 938
[바이탈 엘릭서 앰플오일 [단종]]
재구매중
재구매해서 계속 쓰고있어요
gdlk***@nate.com
(20대/여성)
평점 별평점 별평점 별평점 별평점 별
조회수 : 763
[링무버 립&아이 리무버(단종)]
세정력이 미쳤어요!!!
쓰고나서 건조함 없고 세정력도 좋아여!
sdgfw***@gmail.com
(20대/여성)
평점 별평점 별평점 별평점 별평점 별
조회수 : 550
[바른정 바나나맛]
화장실못가서 친구가 추천
친구추천으로 사먹었는데 화장실못가다가 잘가게되었어여
9er***@naver.com
(20대/여성)
평점 별평점 별평점 별평점 별평점 별
조회수 : 469
[카렌듈라 엔자임 필링젤]
패드가 완전 촉촉해요
완전 촉촉하게 담겨져 있어서 좋아요 목까지 닦아요
erhlgty***@gmail.com
(40대/여성)
평점 별평점 별평점 별평점 별평점 별
조회수 : 565
[링플엠(M) 앰플]
보습이 좋아요
겔타입이라 바르고 나면 팩한거 같이 촉촉하게 만들어주는데 진짜 보습에는 짱이에요
dlalwlw***@naver.com
(40대/여성)
평점 별평점 별평점 별평점 별평점 별
조회수 : 649
1:1문의하기 퀵
  x
회원전용 이벤트입니다.
로그인 해주세요.